“정육품과 과일 등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 96-1일원에 위치한 남한강 마트에서 만난 관광객 김모씨(48·여)가 한 말이다.
김씨는 종종 설악에 오면 마트에 들리는데 물품도 정리정돈 잘돼 있고 깔끔하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남한강 마트는 1만여 제품을 가지런하게 품목별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냉동 공간과 캠핑용품 등은 타 마트와는 차별화된 이색코너다.
캠핑용품을 마트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주류 및 음료 등을 시원하게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냉동 공간도 별도로 조성돼 있다.
또한 다양한 제품도 배달가능하고 널찍한 주차장도 마련돼 있어 안성맞춤이다.
김지현 남한강 마트 점장은 “단체로 오시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우리 마트만의 장점이고 식자재 제품도 입구에 조성, 손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해놨다”고 전했다.
김형수 대표는 “고객을 위해 동선개선과 상품 진열 등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역사회에서 남한강 마트의 이웃사랑 실천은 본이 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설악면에 추석맞이 백미1톤 기탁, 소외계층 지원 등 따뜻한 온정을 꾸준하게 베풀고 있다.
김 대표는 “나눌 수 있어서 보람차고 감사하다”며 “마트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서비스와 친절”이라며 경영철학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
남한강마트의 문의사항 및 배달전화번호는 031-584-4482 등이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저작권자 ⓒ 경기문화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