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문화관광신문

전 청와대 총괄 셰프 천상현의 천상 프리미엄 중식당 오픈

천상현의 천상’ 오는 13일 가평군 설악면에 오픈 ,
국내 최대 수중정원 ‘아쿠아가든 카페’, 미니동물원‘신비’ 21일 그랜드오픈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3/10/12 [11:18]

전 청와대 총괄 셰프 천상현의 천상 프리미엄 중식당 오픈

천상현의 천상’ 오는 13일 가평군 설악면에 오픈 ,
국내 최대 수중정원 ‘아쿠아가든 카페’, 미니동물원‘신비’ 21일 그랜드오픈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3/10/12 [11:18]

20년간 청와대에서 역대 대통령의 식사를 책임진 천상현 셰프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프리미엄 중식당 천상현의 천상을 오는 13일 오픈한다.

 천상현의 천상 입구

15대에서 19대까지 다섯 대통령의 식사를 총괄했던 천상현 셰프는 지난 2021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전 청와대 총괄 셰프로 소개되며 화제가 되었고, 현재는 MBN 교양 프로그램 <알토란>에 출연 중이다.

 

'천상현의 천상’ #가평점은 VIP 룸을 비롯해 130석의 규모로 운영된다.

 

광화문 직장인에게 인기를 끌었던 사골 육수 베이스의 광화문 짬뽕부터 맛과 향으로 절의 수행 승려가 담장을 넘는다는 불도장까지, 청와대에 최초, 최연소, 최장기간 몸담은 요리사의 명예와 자부심으로 완성시킨 중화요리로 6번째 VIP를 모실 준비를 마쳤다.

중식당에 전시되어 있는 20년간 청와대의 이야기가 담긴 천셰프의 개인 소장품도 볼거리이다. ‘천상현의 천상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189 ‘HJ매그놀리아 멋집’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신 소식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chunsang_gapyeong’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수중정원 아쿠아가든 카페’, 미니동물원 신비’ 21일 그랜드 오픈

한편,#천상현의 #천상 프리미엄 중식당 같은 건물 2층에는 420평 규모의 #수중정원이 조성되고 있다.이곳은 #수중정원속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가든 인 매그놀리아가 이색적인 카페의 탑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1층에는 친근하지만 실생활에서 보기 어려운 #마모셋,#카피바라,#수달 등 동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미니동물원이 선보인다. 체험이 가능한 미니동물원은 가족과 함께, 어린이를 동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미니동물원 신비 로 만들어져 그랜드오픈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그림으로 다시쓰는 자산어보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