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문화관광신문

한국전쟁헌충사업회 현충일을 맞아 국립현충원 참배

GCTN.경기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4/06/05 [17:39]

한국전쟁헌충사업회 현충일을 맞아 국립현충원 참배

GCTN.경기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4/06/05 [17:39]

()한국전쟁헌충사업회는 지난 3일  제69회 현충일을 맞아 국립현충원을 방문, 참배했다.

이날 참배에는 정이택회장을 비롯하여 김재용고문,문병호대표,오담교육이사등 많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국을 위해 헌충한 호국인물에 대한 묵념을 통하여 호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렸다.

()한국전쟁헌충사업회는 조국을 위하여 헌신하신 호국선열에 대한 현양사업을 통해 그 정신을 계승하고 위훈을 추모하는 사업을 비롯하여 호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계승하고 후세대들의 안보 의식을 고양시키기 위한 사업을 주력으로 한다.

()한국전쟁헌충사업회는 2014년 국방부 승인 비영리 민간단체로 출발하였으며 국가와 민족을 위해 산화한 선열들의 위엄과 정신을 추모하기 위한 사업,국가 안전보장과 민족문화평화통일에 기여하는 사업과 안보,복지 사업 및 장학.문화 사업,문화 창달을 위한 복지,안보교육 및 역사교육, 한국전쟁에 참전한 우방에 대한 감사와 유대의 교류 사업,NGO와의협력사업 발굴 및 지원등 한국전쟁헌충박물관 건립 및 운영 사업에 힘쓰고 있다.

()한국전쟁헌충사업회 정이택회장은

한국전쟁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현재가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노력과 희생을 잊지 않기 위하여 박물관 건립 및 다양한 행사를 통한 기념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지금의 대한민국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그에 따랐던 희생은잊지 않고 기억하려고 노력한다고 설립취지를 밝힌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전쟁헌충사업회, 정이택회장, 문병호회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그림으로 다시쓰는 자산어보
1/47